알고지내는 러시아 클랜 여자애 하나.


중국인한테 산 한국인 개인정보.

이번에 아키에이지 하려는데 아키에이지 19금겜인데

베타땐 했지만 오베하려니 보안등급높아져서 못함


근데 아키에이지 한국인은 1인당 계정 세개까지 만들수있길래 친하고 해서 내 걔정빌려줌


..

그랬더니 이번에 지 남편꺼해달라함.

된다면 돈줄테니 다른사람껏도 해달라함.



ㅆㅂ...


...............왜 순순히 호의로 배풀고


이렇게 짜증이 밀려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