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스카이 안살테다.

 

꼬꼬마랑 거래하는건 지겹다.

 

10원씩 천원씩 깎아주다보면 한세월이다.

 

아 그리고 또 자꾸 전화온다. 머 안되요. 이건 어떻게 해요...

 

미친것이 포장박스 그대로 가져갔으면 as센타를 가든 대리점을 가든 알아서 할것이지 내가 개통해준것도 아니고.. ..

 

분실폰 아니면 된거 아니냐?! ....

 

다시는 스카이 안살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