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는) 생각보다 샊깔이 찐한듞
그래도 얘쁨
블레이쩌 하이 살 떄 10.5 샀얶는데 그땐 그래도 적당핶는데
루글 한 싸이즈 크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10.5 샀는데 엮시나 아니나 다를까 발이 꽊 낀당...
다음에 살 땐 11 사던지 넉넉하게 11.5 사야할듞
감사 합니다
은(는) 생각보다 샊깔이 찐한듞
그래도 얘쁨
블레이쩌 하이 살 떄 10.5 샀얶는데 그땐 그래도 적당핶는데
루글 한 싸이즈 크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10.5 샀는데 엮시나 아니나 다를까 발이 꽊 낀당...
다음에 살 땐 11 사던지 넉넉하게 11.5 사야할듞
감사 합니다
댓글 (3)
어서와 무지외반증은 처음이지?
무지외반증이 뭔가 찾아봤네;
무지외반증은 엄지 발가락의 제1중족 발가락 관절을 기준으로 발가락 쪽의 뼈가 바깥쪽으로 치우치고 발뒤꿈치 쪽의 뼈는 반대로 안쪽으로 치우치는 변형이다. 이 변형은 발의 수평면에서의 변형을 의미하는 용어이지만 실제로는 발가락이 발등 쪽으로 휘거나 회전(엄지 발가락 축을 중심으로 회전; 회내)하는 변형을 동반한 삼차원적인 변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