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는) 생각보다 샊깔이 찐한듞

그래도 얘쁨


블레이쩌 하이 살 떄 10.5 샀얶는데 그땐 그래도 적당핶는데

루글 한 싸이즈 크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걍 10.5 샀는데 엮시나 아니나 다를까 발이 꽊 낀당...

다음에 살 땐 11 사던지 넉넉하게 11.5 사야할듞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