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 다 들어내서 밀가루로 박박 씻어 헹구고
폐같은거는 졸라 고압세척 해서 햇볕에 쨍쨍 말리고
지방은 칼로 다 도려내고
새몸뚱아리가 됐음 좋겠다
닌 도토리만 줄이면 아직 새몸뚱이잖아
저도 폐랑 뇌는 좀 씻어서 말린다음에 붙이고싶네요.
댓글 (4)
일단 그분 해보시고 후기 들을게요
닌 도토리만 줄이면 아직 새몸뚱이잖아
저도 폐랑 뇌는 좀 씻어서 말린다음에 붙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