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은행고객센터 라고 폰에 딱 뜨는거야
존나 은행에서 무슨일이지 하고 받음.
시간 괜찮으심?
왜요?
시간 괜찮으시냐고요
왜그러는데요
글쎄 시간 괜찮으시냐니깐요
이 씨발년이 존나 몽져서 빡쳐있는데 짜증스런 말투로 전화해서 저지랄임
개좆같은 씨발년 진짜 발모가지 잡아다 아가리에 쑤셔버리고 싶었음
아 씨발 왜그러냐니깐요
업무중이라 용무 있으면 나가서 받고 쓸데없는 전화면 끊어버릴라 하는데
왜전화했냐니깐 왜 자꾸 개소리함?
고객님 xx카드가 저희 은행 계좌로 안돼....
아 씨발
그러고 끊어버림

댓글 (4)
저딴게 자랑이냐 93이랑 술을마셔서 몽진게 자랑이냐 생각을 좀 해봐라 멍청아
다음날 88해지기라도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