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은행고객센터 라고 폰에 딱 뜨는거야


존나 은행에서 무슨일이지 하고 받음.



시간 괜찮으심?


왜요?


시간 괜찮으시냐고요


왜그러는데요


글쎄 시간 괜찮으시냐니깐요



이 씨발년이 존나 몽져서 빡쳐있는데 짜증스런 말투로 전화해서 저지랄임


개좆같은 씨발년 진짜 발모가지 잡아다 아가리에 쑤셔버리고 싶었음



아 씨발 왜그러냐니깐요

업무중이라 용무 있으면 나가서 받고 쓸데없는 전화면 끊어버릴라 하는데

왜전화했냐니깐 왜 자꾸 개소리함?


고객님 xx카드가 저희 은행 계좌로 안돼....



아 씨발



그러고 끊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