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나이들면서 뱃살이랑 눈치만 는듯
진잔데 ㅎㅎ
윃윃이 김씨라는거지? 김서른은 뉴비고? 애들왜케 닉을 바꾸는겨;;;
늙어서 그런가봐 잘 못알아보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걍 머리가 나쁜듯;;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아 수정 됐다
근데 애들은 다 봤을거
댓글 (8)
나이들면서 뱃살이랑 눈치만 는듯
진잔데 ㅎㅎ
윃윃이 김씨라는거지? 김서른은 뉴비고? 애들왜케 닉을 바꾸는겨;;;
늙어서 그런가봐 잘 못알아보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걍 머리가 나쁜듯;;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아 수정 됐다
근데 애들은 다 봤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