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시밤
똥글만 쌀줄알지 핸드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단말야
옛날 옛적 피쳐폰시절에만 깔짝깔짝 알았지
이젠 뭐가뭔지도 모름
그건 그렇구
내가 갤투 할부금을 계속 내구이쓰여
슈빵 폰살때 너무 바빠서 오프라인에서 대충샀더니
할부원금이 95만원이었던거같애
딱 10개월 쓰고 옵이이로 갈아타서 4개월이 되었어
그런데 할부금 월 37000원은 꼬박꼬박 내고있어
얼마안하네 얼마안하네 하다보니까
존나 부담이 되고있당
이걸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내가 시밤
똥글만 쌀줄알지 핸드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단말야
옛날 옛적 피쳐폰시절에만 깔짝깔짝 알았지
이젠 뭐가뭔지도 모름
그건 그렇구
내가 갤투 할부금을 계속 내구이쓰여
슈빵 폰살때 너무 바빠서 오프라인에서 대충샀더니
할부원금이 95만원이었던거같애
딱 10개월 쓰고 옵이이로 갈아타서 4개월이 되었어
그런데 할부금 월 37000원은 꼬박꼬박 내고있어
얼마안하네 얼마안하네 하다보니까
존나 부담이 되고있당
이걸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댓글 (5)
호갱 구제는 나랏님도 못함
이미 한번 계약한 할부원금은 어떻게 할 방법이 음슴.
갤투 할부금 월 37000원씩 14개월 더내야함. ㅅㄱ
한번에 내든 나눠서 내든 결국엔 내야하는건 똑같음.
티엔티가 5프로 굿데이 10프로가 자동이체안해도 할인되는 카드임
실적이나 뭐 그런건 알아서 맞추도록 ㅇㅇ
근데 통신사가 어디임? 갤투면 스크만 아니면 이자 안내지 않나? 이자를 안내는 경우 땡겨 선결제가 부담스러우면 걍 하이세이브5프로 할인걸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