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시밤

똥글만 쌀줄알지 핸드폰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단말야

옛날 옛적 피쳐폰시절에만 깔짝깔짝 알았지

이젠 뭐가뭔지도 모름

 

 

그건 그렇구

내가 갤투 할부금을 계속 내구이쓰여

슈빵 폰살때 너무 바빠서 오프라인에서 대충샀더니

할부원금이 95만원이었던거같애

딱 10개월 쓰고 옵이이로 갈아타서 4개월이 되었어

그런데 할부금 월 37000원은 꼬박꼬박 내고있어

얼마안하네 얼마안하네 하다보니까

존나 부담이 되고있당

 

이걸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