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뭔가 어 시발 이거 꿈이넼ㅋㅋ 했는데 안깨면
니들은 뭣부터 할거 같냐?
보통 근처 여고로 뛰어가지 않음?
왜 무서움? 눈 많이와서 학생들 미끄러질까봐 눈쓸어주러 가는건데
귀신이랑 안해봄?
댓글 (6)
왜 무서움? 눈 많이와서 학생들 미끄러질까봐 눈쓸어주러 가는건데
가위는 귀신과의 미팅
귀신이랑 안해봄?
김태희 불러서 같이 보드게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