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더커들의 피와 눈물과 땀이 담겨져있는 멸치로 국물을 우려내고

국거리용 쇠고기를 후라이팬에 살짞 볶아 멸치육수에 넣고

어제 자기 전에 불려둮던 떢굮용 떢을 넣고 먹으니 가히 산해진미가 아닌가?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