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별주는 휴대폰 좋은건줄알았지?

2012-12-30 15:49:24 조회 137
1233.jpg이미지 1.png

 

시발 개통 어언 16개월째인데도 남아있는 20의 할부금이 내 발목을 잡고 아무것도 못타게 한당

 

그래도 뷰투 할원 20 이하로 나오면 탈거임

 

 

감사 합니다

첨부 이미지

1233.jpg
이미지 1.png

댓글 (1)

2012-12-30
머카노
제목
니들 별주는 휴대폰 좋은건줄알았지?니들 별주는 휴대폰 좋은건줄알았지? (1)
니들 별주는 휴대폰 좋은건줄알았지?니들 별주는 휴대폰 좋은건줄알았지? (1)
··
박에
박에
··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까 기분 좋네 (2)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까 기분 좋네 (2)
··
아 미치겠당 머릿속에서 맴돌아 뿌리칠 수가 ㅇ벗당 (5)
아 미치겠당 머릿속에서 맴돌아 뿌리칠 수가 ㅇ벗당 (5)
··
그분 돼지색기야 각잡아라 호구데이가 올해는 좀 일찍 찾아옴 (2)
그분 돼지색기야 각잡아라 호구데이가 올해는 좀 일찍 찾아옴 (2)
··
뷰2 21 (1)
뷰2 21 (1)
··
이해리 존나 빡친다 (2)
이해리 존나 빡친다 (2)
··
색깔 이쁜거 골라주삼색깔 이쁜거 골라주삼 (2)
색깔 이쁜거 골라주삼색깔 이쁜거 골라주삼 (2)
··
다람이 너는 누군데 형을 소환함? (1)
다람이 너는 누군데 형을 소환함? (1)
··
점심으로 떡국을 끓이고 난 뒤 감상문 (3)
점심으로 떡국을 끓이고 난 뒤 감상문 (3)
··
일요일인데 다들 집에서 십덕질만 하냐들? (3)
일요일인데 다들 집에서 십덕질만 하냐들? (3)
··
아속았어
아속았어
··
케인vs주도산 시작했다. (2)
케인vs주도산 시작했다. (2)
··
십덕녀들이 철밥통인 이유.eu (3)
십덕녀들이 철밥통인 이유.eu (3)
··
황박사님 돌아가심 (2)
황박사님 돌아가심 (2)
··
마트갔다가 프린스 이고르 사옴 (2)
마트갔다가 프린스 이고르 사옴 (2)
··
내가 지금 슬픈 이유 (1)
내가 지금 슬픈 이유 (1)
··
주말인데 (1)
주말인데 (1)
··
키보드 청소를 해보았습니다.키보드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4)
키보드 청소를 해보았습니다.키보드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4)
··
피파하고싶다
피파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