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19세에 유료라네


보니까 매달 3만정도라는데


한번해보고싶다 ㅇㅇ 


근데 보통 저런게임은 학생이가면 


어른들이 존나 텃세 ? 그런거 부리겟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