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잘 설명하길레


복잡적으로 물어봤는데


너무 요소가 많아서 말을 못해주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ㅠㅠ


허리는 왜 길고 어깨는 왜 크고


허벅지는 굵은건지.


선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