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30은 혼자 소고기 쳐먹고 정모담날 모임 못갔는데 꽃등심 먹었다네
시발!!!
시발새끼야!!!
왜 제가 욕을 먹어야하죠?????????????
신림오세요 육포 한봉이랑 국거리 남았으니까
소고기 무국 끓여서 소주 먹고 육포 씹죠ㅡㅡ
소고기 무국 말고 육즙이 철철 넘치는 한우 ㅠㅠ
댓글 (4)
시발새끼야!!!
왜 제가 욕을 먹어야하죠?????????????
신림오세요 육포 한봉이랑 국거리 남았으니까
소고기 무국 끓여서 소주 먹고 육포 씹죠ㅡㅡ
소고기 무국 말고 육즙이 철철 넘치는 한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