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은 시발 없고
나가서자는게 훈련인 훈련.
시발진짜 새벽에는 영하 16~20도의 지옥같은곳에서
핫팩한테 의존해서 살아야하다니 ㅠㅠ
전투식량도 존나 느글느글함 십새끼들
새벽에 일어나서 임시지통실에서 상황봤던 좇같음.
으으으으으
츕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