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지..
야의 외대 학식이 그렇게 구리냐?
방학땐 안여나??
외대학식 구린가? 난 조은데 헤헤..
계절기간까지는 열어. 근데 지금은 안하지.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만 오픈.
아무나 외대 놀러오면 내가 밥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대문구??
댓글 (5)
야의 외대 학식이 그렇게 구리냐?
방학땐 안여나??
외대학식 구린가? 난 조은데 헤헤..
계절기간까지는 열어. 근데 지금은 안하지.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만 오픈.
아무나 외대 놀러오면 내가 밥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대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