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사회 씨발 ㅋㅋㅋㅋㅋㅋ

2012-12-31 15:51:11 조회 127
마사회.JPG

방금 울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캡쳐한건데...


무시무시하다

첨부 이미지

마사회.JPG
도깨비
Signature
백두무궁 한라삼천.. 취업하고 싶다........

댓글 (8)

2012-12-31
마사회에서 머하는뎅?
2012-12-31

경마장에서 눈먼 돈 먹고 그거 재분배하기.

2012-12-31
읭... 마사회에 왜 취직할라 그랭?
2012-12-31

내가 하려는게 아니고..


저기 돈많이주고 일 적게하고.. 신의직장 중에 하나...


2012-12-31

저런 스펙도 서류에서 광탈시키니까.. 어이가 없어서 그럼..ㅎ...

2012-12-31
돈을 얼마나 주길래
저 스펙인 여자가 지원하는 걸깡 읭
2012-12-31

시발 ㅠ_ㅠ 마사회 

2012-12-31

좋은데 ~ 마사회 좋다

제목
마사회 씨발 ㅋㅋㅋㅋㅋㅋ마사회 씨발 ㅋㅋㅋㅋㅋㅋ (8)
마사회 씨발 ㅋㅋㅋㅋㅋㅋ마사회 씨발 ㅋㅋㅋㅋㅋㅋ (8)
··
아놔 풀빵이 내 입안에 플레이그 뿌림 (2)
아놔 풀빵이 내 입안에 플레이그 뿌림 (2)
··
용인에있는 외대 캠퍼스는 뭐임?? (1)
용인에있는 외대 캠퍼스는 뭐임?? (1)
··
아키에이지 1/3 오픈임?? (2)
아키에이지 1/3 오픈임?? (2)
··
학굔데 배고프다.. (5)
학굔데 배고프다.. (5)
··
니들이 글 클릭하는 패턴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니들이 글 클릭하는 패턴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버터링 벌크 4kg짜리 싴킴.난이제좆됨 (3)
버터링 벌크 4kg짜리 싴킴.난이제좆됨 (3)
··
발리안트 왜 안달리지 ㅡ
발리안트 왜 안달리지 ㅡ
··
아 노트 박대리 하나 사야하나
아 노트 박대리 하나 사야하나
··
한 해의 마지막날인데
한 해의 마지막날인데
··
그니깐 덕후용어를 왜 일반사람한테 쓰냐고 미친년아 (1)
그니깐 덕후용어를 왜 일반사람한테 쓰냐고 미친년아 (1)
··
나에게 중반이란
나에게 중반이란
··
어제 르그 갤3 17 레알임? (1)
어제 르그 갤3 17 레알임? (1)
··
안되겠다. 모십에서 걍 익스십덕으로 옮김.
안되겠다. 모십에서 걍 익스십덕으로 옮김.
··
아무튼 전투식량 돌라신기함.
아무튼 전투식량 돌라신기함.
··
씨레이션은 해병 전투식량이냐? (4)
씨레이션은 해병 전투식량이냐? (4)
··
내년 한 해는
내년 한 해는
··
이번한해를 돌이켜보면
이번한해를 돌이켜보면
··
내가 벌써 내년이면 슴넷이라는게 존나 믿긴다. (1)
내가 벌써 내년이면 슴넷이라는게 존나 믿긴다. (1)
··
늬들아무도없으니깐 내게시판 나만쓴다
늬들아무도없으니깐 내게시판 나만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