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친구가 일베충인데 이걸 보내줌.

2013-01-01 00:29:50 조회 261
임신살.png

이게 상황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는데


일베에서 여성시대랑 전투중인데, 여성시대에서 낙태이야기가 많아서 검색하다가


낙태브로커를 찾았대.


그래서 카톡찾아서 단체로 친추해서 능욕하는데


어떤놈이 지 뱃살로....




시발 짤받고 설명들었을땐 개웃겼는데


쓰고나니까 재미가 없냐....



첨부 이미지

임신살.png
도깨비
Signature
백두무궁 한라삼천.. 취업하고 싶다........

댓글 (1)

2013-01-01
음 좋네요
제목
진짜 옵티이 바꾸고싶다..
진짜 옵티이 바꾸고싶다..
··
생각해보니까 야후가 철수 했네 ㅇㅇ
생각해보니까 야후가 철수 했네 ㅇㅇ
··
2013년에는 (2)
2013년에는 (2)
··
새로 염색헐거야 (2)
새로 염색헐거야 (2)
··
칭구들과 종 소리를 들으러 갂다 집에 온 뒤 감상문 (1)
칭구들과 종 소리를 들으러 갂다 집에 온 뒤 감상문 (1)
··
슬슬자야지
슬슬자야지
··
다람아 (2)
다람아 (2)
··
카톡목록에있는 사람들얼추 돌렸다 (2)
카톡목록에있는 사람들얼추 돌렸다 (2)
··
야야야 새해다 새해 (1)
야야야 새해다 새해 (1)
··
다람이가 나를 한번 훑고나니까 잠이 안온다 (1)
다람이가 나를 한번 훑고나니까 잠이 안온다 (1)
··
씨발 (3)
씨발 (3)
··
해피 2013되셈ㅋ (4)
해피 2013되셈ㅋ (4)
··
운동화 씨발. 운동화는 왤케 아름다운거지? (1)
운동화 씨발. 운동화는 왤케 아름다운거지? (1)
··
김종서 개 쩐다...
김종서 개 쩐다...
··
티몬 엠틱 훑은 후기 (1)
티몬 엠틱 훑은 후기 (1)
··
내 친구가 일베충인데 이걸 보내줌.내 친구가 일베충인데 이걸 보내줌. (1)
내 친구가 일베충인데 이걸 보내줌.내 친구가 일베충인데 이걸 보내줌. (1)
··
새해복 (1)
새해복 (1)
··
2013년에 십덕에 쓰는 첫 글은 뭔가 뜻깊게 (1)
2013년에 십덕에 쓰는 첫 글은 뭔가 뜻깊게 (1)
··
그러고 보니
그러고 보니
··
전역을 해가 밝았다!!!! (4)
전역을 해가 밝았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