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만원주고 티몬에서 엠틱딜을 삼


15개 가맹점에서 각각 만원씩 살수있는 딜이었는데 

만원으로 십오만원어치 쓰는거임 ㅇㅇ


근데 세달동안 까먹고 있다가 어제 문자와서 오늘 달림 ㅇㅇ


CGV : 팝콘

롯데시네마 : 영화

서브웨이 : BLT샌드위치

이츠스킨 : 수딩젤

에뛰드 : 컨실러, 아이라이너

교보 : 소설

핫트랙스 : 음반+펜

브래댄코 : 빵+터키샐러드

BRCD : 레몬홍차캔+레몬음료병


와플반트, 와플킹, 커피베이, 드롭탑, 코코브루니 는 매장 너무 한정되있어서 못쓰고

피자헛은 피자가격자체가 엄마실종이라 이거 먹을바에 오구피자먹지 ㅇㅇ


존나 피곤하네


새해복 많이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