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만원주고 티몬에서 엠틱딜을 삼
15개 가맹점에서 각각 만원씩 살수있는 딜이었는데
만원으로 십오만원어치 쓰는거임 ㅇㅇ
근데 세달동안 까먹고 있다가 어제 문자와서 오늘 달림 ㅇㅇ
CGV : 팝콘
롯데시네마 : 영화
서브웨이 : BLT샌드위치
이츠스킨 : 수딩젤
에뛰드 : 컨실러, 아이라이너
교보 : 소설
핫트랙스 : 음반+펜
브래댄코 : 빵+터키샐러드
BRCD : 레몬홍차캔+레몬음료병
와플반트, 와플킹, 커피베이, 드롭탑, 코코브루니 는 매장 너무 한정되있어서 못쓰고
피자헛은 피자가격자체가 엄마실종이라 이거 먹을바에 오구피자먹지 ㅇㅇ
존나 피곤하네
새해복 많이 받아

댓글 (1)
와 개쩌네. 알았으면 나도 샀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