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페미니라는 희한한 폰을 쓰고 읶거든

그걸로 2년을 버팀 둘 다

 

그래서 뭔가 바쿠어주어야 하겧은데

얘들의 꿈은

 

스마트폰인데 엑페미니만 아니면 됨

이라서 뭘로 해줘야 할지 모르겠당

 

감사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