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페미니라는 희한한 폰을 쓰고 읶거든
그걸로 2년을 버팀 둘 다
그래서 뭔가 바쿠어주어야 하겧은데
얘들의 꿈은
스마트폰인데 엑페미니만 아니면 됨
이라서 뭘로 해줘야 할지 모르겠당
감사 합니당
베스파도 근데 버그 읶어서 쓰면 쓸수록 느려지는 볍신같은 폰이라고 하던데여?
엑페미니를 경험해본 자에게 병신같은 폰이란 오직 엑페미니만을 칭할 수 있을 뿐이다
미니말고 걍 큰거 사주면 좋아하지 않으까여 노트1 같은거 쓰면 돌라 커서 탭쓰는것같은 효과가 날거같은데
엑페미니 프로 사주세요
댓글 (5)
베스파도 근데 버그 읶어서 쓰면 쓸수록 느려지는 볍신같은 폰이라고 하던데여?
엑페미니를 경험해본 자에게 병신같은 폰이란 오직 엑페미니만을 칭할 수 있을 뿐이다
미니말고 걍 큰거 사주면 좋아하지 않으까여
노트1 같은거 쓰면 돌라 커서 탭쓰는것같은 효과가 날거같은데
엑페미니 프로 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