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마른애들이 다이어트한다고 그러더라고
막 뭐뭐뭐뭐 맛있는거 먹었다~ 그러고 트위터나 페북같은데 올려놓고
내일부터는 다이어트 해야지!!
이 지랄로 써논거 보면 죽이고 싶음
그냥 처먹질 말던가
다이어트 한다는 말을 말던가
그냥 존나 대외적으로는 아무거나 잘 처먹으면서
다이어트는 혼자만의 비밀로 하면서 살빼면 얼마나 이쁘겠냐
꼭 마른애들이 다이어트한다고 그러더라고
막 뭐뭐뭐뭐 맛있는거 먹었다~ 그러고 트위터나 페북같은데 올려놓고
내일부터는 다이어트 해야지!!
이 지랄로 써논거 보면 죽이고 싶음
그냥 처먹질 말던가
다이어트 한다는 말을 말던가
그냥 존나 대외적으로는 아무거나 잘 처먹으면서
다이어트는 혼자만의 비밀로 하면서 살빼면 얼마나 이쁘겠냐
댓글 (5)
sns하지마
그런거 왜함? ㅇㅇ
그래서 제 아랫글에 빢쳤다는 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