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마른애들이 다이어트한다고 그러더라고 


막 뭐뭐뭐뭐 맛있는거 먹었다~ 그러고 트위터나 페북같은데 올려놓고


내일부터는 다이어트 해야지!!


이 지랄로 써논거 보면 죽이고 싶음


그냥 처먹질 말던가


다이어트 한다는 말을 말던가


그냥 존나 대외적으로는 아무거나 잘 처먹으면서


다이어트는 혼자만의 비밀로 하면서 살빼면 얼마나 이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