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갑을 잃어버려서
카드랑 신분증 모두 없어서
인증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거!
빨리 동사무소가서
임시민쯩받으면됨.
포기하면 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임시민쯩은 술뚫을때만 되는건가?
댓글 (3)
아!그거!
빨리 동사무소가서
임시민쯩받으면됨.
포기하면 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임시민쯩은 술뚫을때만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