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컵라면에 천오백언짜리 만두머거야짐
나는 김치어묵탕과 삼치 데리야낀데 우리회사는 생선을 아주 존나 족같이 만들어 놓는 경향이 있음 ㅇㅇ
한달 식대 5만원이라 그냥 먹음
헐!싼듯
사실 옆에 필라 본사 여직원과 아리랑티비 언니들 보느라고 밥도 맛있음
눈으로 식사하시네여
댓글 (5)
나는 김치어묵탕과 삼치 데리야낀데 우리회사는 생선을 아주 존나 족같이 만들어 놓는 경향이 있음 ㅇㅇ
한달 식대 5만원이라 그냥 먹음
헐!싼듯
사실 옆에 필라 본사 여직원과 아리랑티비 언니들 보느라고 밥도 맛있음
눈으로 식사하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