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나 개꿀잼.
조선일보 구독자랑 한겨레 구독자랑 배틀뜨는거 구경하는것도 개꿀잼.
내가 나서서 중재하니까 존나 멋있어보이는것도 꿀잼.
근데 제일 노땅이라 눈치보이는건 노꿀잼.
네 다음외대
남녀 성비 3:3인데 1:1은 커플이래.
남은건 2:2.
하지만 난 병신이니까... 여자는 별처럼 많지만 별처럼 멀지..
외대 여자 만나면 어떤느낌인지 알고싶어서그런데
소개좀.
내 코가 석자 ㅇㅇ
댓글 (6)
네 다음외대
열심히 하자! !
남녀 성비 3:3인데 1:1은 커플이래.
남은건 2:2.
하지만 난 병신이니까... 여자는 별처럼 많지만 별처럼 멀지..
외대 여자 만나면 어떤느낌인지 알고싶어서그런데
소개좀.
내 코가 석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