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나 개꿀잼.


조선일보 구독자랑 한겨레 구독자랑 배틀뜨는거 구경하는것도 개꿀잼.


내가 나서서 중재하니까 존나 멋있어보이는것도 꿀잼.


근데 제일 노땅이라 눈치보이는건 노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