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거 같은데 한문없는게 left빨족보라 그런건줄은 몰랐네
난 고1때 담임이
신문을 보는건 좋은데, 그중에 한겨레를 볼꺼면 조선도 같이보고
조선을 볼꺼면 한겨레를 같이봐라. 둘중 하나만보면 좆되는수가 있다.
라고 갈켜주심. 그래서 그 가르침대로 10년을 했더니 시발 좆같은 세상이 더 좆같아보임.ㅇㅇ
맞음 나도 법사선생님이
한겨레 돌라 좋아했엇음
니들도 보라고그랬는데....
좌발 입문시키려고 그랬던듯
난 그딴건 없었는데 그냥 좆데로 자라서 지금 어느쪽이던 일단 까고봄ㅇㅇ
한걸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난 고1때 담임이
신문을 보는건 좋은데, 그중에 한겨레를 볼꺼면 조선도 같이보고
조선을 볼꺼면 한겨레를 같이봐라. 둘중 하나만보면 좆되는수가 있다.
라고 갈켜주심. 그래서 그 가르침대로 10년을 했더니 시발 좆같은 세상이 더 좆같아보임.ㅇㅇ
맞음 나도 법사선생님이
한겨레 돌라 좋아했엇음
니들도 보라고그랬는데....
좌발 입문시키려고 그랬던듯
난 그딴건 없었는데 그냥 좆데로 자라서 지금 어느쪽이던 일단 까고봄ㅇㅇ
한걸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