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 개씹쌔끼처럼 거의 매주는 아니더라도
월말에 정기나오고 2월에는 생활반장포상 나오고 3월에는 깔쌈하게 포상 밀어쓰고 전역했으면...ㅎㅎㅎ
행보관만 깽판 안 부리면 가능할듯
행정관이 문제가 아니고 2소대장 씹쌔끼임
댓글 (2)
행보관만 깽판 안 부리면 가능할듯
행정관이 문제가 아니고 2소대장 씹쌔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