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 먹튀덕에
가개통 판매가랑 유지비를 퉁쳐보면
8월 갤삼은 -5만
10월 갈삼 -50만
11월 갈삼 -50만
토탈 -105만
ㅜㅜ
내일 대리점가서 저 3개 회선 다 해지해버려야지
잘먹고 잘살아라 거성 십새끼야 ㅜㅜ
앞으론 현금 안받고도 +10남는것만 타야지 시발
거성 먹튀덕에
가개통 판매가랑 유지비를 퉁쳐보면
8월 갤삼은 -5만
10월 갈삼 -50만
11월 갈삼 -50만
토탈 -105만
ㅜㅜ
내일 대리점가서 저 3개 회선 다 해지해버려야지
잘먹고 잘살아라 거성 십새끼야 ㅜㅜ
앞으론 현금 안받고도 +10남는것만 타야지 시발
댓글 (2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터블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옵티머스 큐브 30만원에 살래?
흐엉
나 김자지. 포기가 빠른 남캐리
나 남캐리. 자지가 빠른 김포기
나 김포기. 캐리가 빨은 남자지
내 친구중에 별명이 남자지 였던애가 있는데,
몸에 흉기를 달고 다녔지....
지금은 잘 지내나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게 다 공지로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