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여러가지 독닥이를 써봒은데

역시나 사진은 데세라르로 찎어야 하는거같다

마포니까 데세랄 아니라고 지랄병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역시 올림푸스가 개뻘짓하니 가후가 그냥 어휴

나름대로 사진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고뇌도 열심히 했던 기업인데 왜 그모냥이 됐는지

 

여튼 니콘 캐논도 좆치만 올림푸스 무시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