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여러가지 독닥이를 써봒은데
역시나 사진은 데세라르로 찎어야 하는거같다
마포니까 데세랄 아니라고 지랄병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역시 올림푸스가 개뻘짓하니 가후가 그냥 어휴
나름대로 사진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고뇌도 열심히 했던 기업인데 왜 그모냥이 됐는지
여튼 니콘 캐논도 좆치만 올림푸스 무시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감사 합니다
그간 여러가지 독닥이를 써봒은데
역시나 사진은 데세라르로 찎어야 하는거같다
마포니까 데세랄 아니라고 지랄병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역시 올림푸스가 개뻘짓하니 가후가 그냥 어휴
나름대로 사진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고뇌도 열심히 했던 기업인데 왜 그모냥이 됐는지
여튼 니콘 캐논도 좆치만 올림푸스 무시하면 유기농으로 정수리를 찎고 기기값 청구할겁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