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qpr한테 졌다는거임.
골넣은 새기도 전 첼시새기 SWP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스턴빌라에는 8대떡으로 이겨놓고
Qpr같이 무승하다가 얼마전에 1승한팀한테는 지넼ㅋㅋㅋㅋㅋ
토레스 몸값하나면 qpr왠만한 새기들 다 살수 읶을텐데 ㅜㅜ
존나 븅신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