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먹었으면 시간 애매하다고 첫차다닐때까지 또 술마셨을듯
31살땐 이렇게 힘들진 않았는데 한살 먹었다고 이렇게 차이나나 ...
이새끼 내가 인생에서 퇴근시켜주러 가야겠다
살리도...
댓글 (4)
이새끼 내가 인생에서 퇴근시켜주러 가야겠다
벌써 늙어버렸냐
살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