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7일자로 후임 하나 들어오는데
지금 후임 친구임.
그리고 어떤 애냐고 물어보니깐 바로 동생이 무용하는데 쩐다는 말을 함.
그리고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온다고 해서 검색해봤는데...
헤헷 친하게 지내야겠다 ^^
형?!
부산대 한지혜 라고 검색하면 나온다는데.... 한지혜가 내가 아는 한지혜가 아닌가?! ;;;;
김마존 말로는 그븅 형수도 한지혜라는데 너무 흔한거 아니냐?
http://jnnyn.tistory.com/606
성이 이씨임?
맞엉
우와 나도 란 댓글은 없었던걸로하죠.
사실 그럴거 같긴 하다!
댓글 (9)
형?!
부산대 한지혜 라고 검색하면 나온다는데.... 한지혜가 내가 아는 한지혜가 아닌가?! ;;;;
김마존 말로는 그븅 형수도 한지혜라는데 너무 흔한거 아니냐?
http://jnnyn.tistory.com/606
성이 이씨임?
맞엉
우와 나도 란 댓글은 없었던걸로하죠.
보라도 저땐 ...
사실 그럴거 같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