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7일자로 후임 하나 들어오는데 


지금 후임 친구임.


그리고 어떤 애냐고 물어보니깐 바로 동생이 무용하는데 쩐다는 말을 함.


그리고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온다고 해서 검색해봤는데...


헤헷 친하게 지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