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로..
내년이면 30년 채우는군요^^
뭔가슬프당
윽..
ㅠㅠ
그래도 인터넷개통되는거 보니까 파산신청 안했네
그정도로 파산이라니요^^;
인터넷 개통하셨으니 고전자료 보고 가시죠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64905
이제 푸는법 알았는데..ㅠㅠ
댓글 (8)
뭔가슬프당
윽..
ㅠㅠ
그래도 인터넷개통되는거 보니까 파산신청 안했네
그정도로 파산이라니요^^;
인터넷 개통하셨으니 고전자료 보고 가시죠
http://www.noriter.com/index.php?document_srl=4764905
이제 푸는법 알았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