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사단에 있는 해안부대 옴
근데 90mm라 경계를 안나감
해안부대라 훈련이 없음 근데 나 경계도 안슴
군법ㅇ 바뀌어서 나 원래 이번달 일병이였어야 되는데 시발 하튼 다음달 일병
쪼ㅓ그만 애들이 나 쫄떄 기분 존나더러움
지금은 의무대에서 꿀빰 자살 지망생 전우조 맞춰주는중
자유게시판
근황
event 2013-01-04 19:16:32visibility 조회 177
17사단에 있는 해안부대 옴
근데 90mm라 경계를 안나감
해안부대라 훈련이 없음 근데 나 경계도 안슴
군법ㅇ 바뀌어서 나 원래 이번달 일병이였어야 되는데 시발 하튼 다음달 일병
쪼ㅓ그만 애들이 나 쫄떄 기분 존나더러움
지금은 의무대에서 꿀빰 자살 지망생 전우조 맞춰주는중
댓글 (2)
사지방을 하는잉유 으리 병장님이 핸드폰을 맍추고 싶다해서 옿랜마에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