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사단에 있는 해안부대 옴

근데 90mm라 경계를 안나감

해안부대라 훈련이 없음 근데 나 경계도 안슴

군법ㅇ 바뀌어서 나 원래 이번달 일병이였어야 되는데 시발 하튼 다음달 일병

쪼ㅓ그만 애들이 나 쫄떄 기분 존나더러움

지금은 의무대에서 꿀빰 자살 지망생 전우조 맞춰주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