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폰
넥서스원
디자잉여
베가X
넥서스S
갤럭시탭7
뭐 이런것들 팔릴까????
다람이누나 시세좀 알려줘
헐 2만원 ㄷㄷ
손안댄거임
나의 하얀 잉크를 묻혀서 하우징하면.. 값이 올라간단말이지??
댓글 (10)
얼마에 팔 건데 어어어어어어???
다람이누나 시세좀 알려줘
사려고 전화하니까 팔림 ㅠㅠㅠㅠ
디자잉어는 거의 오만 이상은 못 팔 득 싶어
오 디자잉오 ㅠㅠㅠㅠ
그냥 소장하시는게 어떨지...ㅡ키켘
헐 2만원 ㄷㄷ
손안댄거임
아아...디자잉어 ㅠㅠㅠㅠ
나의 하얀 잉크를 묻혀서 하우징하면.. 값이 올라간단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