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도 돾는데

지금 십덕거리는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핶냐?

쉬는 날 남들은 다 나가노는데

남아서 이럭게 십덕거리는 애들이 읶기에

십덕의 미래는 밝지않냔말이다

그런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해야하는 거 아늬냐?

 

물론 아늴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