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도 돾는데
지금 십덕거리는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핶냐?
쉬는 날 남들은 다 나가노는데
남아서 이럭게 십덕거리는 애들이 읶기에
십덕의 미래는 밝지않냔말이다
그런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해야하는 거 아늬냐?
물론 아늴수도 있다
새해도 돾는데
지금 십덕거리는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핶냐?
쉬는 날 남들은 다 나가노는데
남아서 이럭게 십덕거리는 애들이 읶기에
십덕의 미래는 밝지않냔말이다
그런 애들한테 따뜻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해야하는 거 아늬냐?
물론 아늴수도 있다
댓글 (1)
캐나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