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ㅋ로스냐?ㅋㅋㅋㅋ
설마설마설마설마
발이 ㅇ벗어서 크로스를 못한다는
슬픈닉 ㅋ로스냔 말이다
ㅜㅠ
요즘 뭐함?
맞냐?
그럼 실례가 많았읍니다
어 맞음 여친임 오빠한테 너 얘기 많이들음
근데 싀발 로스도 여친읶냐?
그게 말이 됨?
싀발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는구나
테크니션이네
야이 싀발 나만 쓰레기임?
근데 뭌사람은 아늬지?
여기 난지도임
댓글 (9)
맞냐?
그럼 실례가 많았읍니다
어 맞음 여친임 오빠한테 너 얘기 많이들음
근데 싀발 로스도 여친읶냐?
그게 말이 됨?
로스로 접속할땐 오른손르로 타자친다
싀발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는구나
테크니션이네
야이 싀발 나만 쓰레기임?
근데 뭌사람은 아늬지?
여기 난지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