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63997
뭐가좋은거냐
진범이가 잘아냐
로그인 크리 ㅡㅡ
위생용품이면.... 고무장갑인가 이거?
오카모토 공업사는 저거 하나로 존나 우려먹더라 ㅇㅇ
페로몬은 돈 지랄이고 마이크로 돗트나 사시고
젤은 vigel 저기껀 사지말고 ㅇㅇ 배송대행하면 두개에 개당 15000원꼴이였는데 ㅇㅇ 지금은 모름
통관 폐기 크리조심
우왕..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당...마이크로돗트알겠슴미당
핫팩안뜨는데?
저 이제 오카모토 안쓸랍니다 근데 그 결심하고 산 적이 없음
오카모토를써본적이음스므니다
싸니까하나사봐야지
그냥 얇은게 다에요
오카모토 쉬는 알로에향(나는지 안나는지 몰겟음)에 젤이 좀 많은게 다고...
전 젤 안쓰고 베이비오일 써서 ..
젤 뭐좋은지는 잘 몰라욤
진범이는 뭔가 다양한것들을 써왔고나...
우리나라꺼도 좋은거 같아욤..
댓글 (12)
로그인 크리 ㅡㅡ
위생용품이면.... 고무장갑인가 이거?
오카모토 공업사는 저거 하나로 존나 우려먹더라 ㅇㅇ
페로몬은 돈 지랄이고 마이크로 돗트나 사시고
젤은 vigel 저기껀 사지말고 ㅇㅇ 배송대행하면 두개에 개당 15000원꼴이였는데 ㅇㅇ 지금은 모름
통관 폐기 크리조심
우왕..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당...마이크로돗트알겠슴미당
핫팩안뜨는데?
저 이제 오카모토 안쓸랍니다 근데 그 결심하고 산 적이 없음
오카모토를써본적이음스므니다
싸니까하나사봐야지
그냥 얇은게 다에요
오카모토 쉬는 알로에향(나는지 안나는지 몰겟음)에 젤이 좀 많은게 다고...
전 젤 안쓰고 베이비오일 써서 ..
젤 뭐좋은지는 잘 몰라욤
진범이는 뭔가 다양한것들을 써왔고나...
우리나라꺼도 좋은거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