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것처럼 막 줄 빙빙꼬인거 말고
Usb처럼 걍 쫙 뻗은 선 으로 된게 나오는데 이게 존나 갑임.
니들도 차사면 괜히 빙빙꼬인거사서 후회하지말고
곧게뻗은걸로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