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도 존나 초기화 귀찮아서 안판폰 다 엄한새끼 줘버리고
노트북이나 이딴거 안팔고 집구석에 존나 쌓여있어서 그심정 모르는건 아닌데
그건 내가 알 바 아니잖아.
그러니깐 얼른 넘겨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