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7 2세대 32기가 해외 직구

포에틱 슬림케이스 및 액보 장착

27만원에 택배비는 아저씨가 냄

이정도면 괜찮지?

기스도 없고 첨부터 케이스에 넣고 필름붙여서 쓴거임

귀타나서 루팅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