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분명 올해초 차단 걸엇는데

하두 어장관리 해대서 ㅡ,ㅡ 짜증나서,,

폰바꿈서 차단 풀림, 다시 등록 떳나봄 ㅇㅇ


다시 찍접대드라 ,

대게는 너껒, 차단, 이랫던 사이에 다시 치근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