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잘생겼다.
내용 잔인함;
김우빈 아니면 안 볼 듯..
난 1편도 안 봤고 대충 줄거리만 아는 정도였음..
GV시사회였다는데 오늘 김우빈 스케줄에 무대인사 없었다는 동생의 제보가 있었음..
빼빼로데이인데 이쁜 여친이랑 꽁냥꽁냥 하겠지 무대인사 오겠어.라면서 끝나자마자 빠져나옴.
나왔는데 절대 오면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