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크가 넥서스 급이래 ㅋㅋㅋ

시발 그냥 이건 싼맛에 커롬질하는 용도구만

그래도 69달러 짜린데

가성비는 좋다

나름 쓸만하네

동생주고 내가 그냥 넥7 16기가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