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ㅠㅠㅠㅠ 이거진짜 ㅠㅠㅠ 실망인데
디자인은 진짜 이쁜데 기능은 카페폰이 훨씬나을꺼같다
폰팔이가 막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무서워서 끊었는데 아우 ㅠㅠㅠㅠ 이글보고 또 나한테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아니 거의 찾아올기세..ㅋ 앞으로 인터넷으로 핸드폰 안사야지 ㅅㅄㅄㅂ
아우 ㅠㅠㅠㅠ 이거진짜 ㅠㅠㅠ 실망인데
디자인은 진짜 이쁜데 기능은 카페폰이 훨씬나을꺼같다
폰팔이가 막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무서워서 끊었는데 아우 ㅠㅠㅠㅠ 이글보고 또 나한테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아니 거의 찾아올기세..ㅋ 앞으로 인터넷으로 핸드폰 안사야지 ㅅㅄㅄㅂ
댓글 (7)
털가리님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여기도 핸드폰파는사람들 많잖아
아진짜 옛날 단골가게는 크리스탈폰 10만원에 가입비,유심비 다 달라고하던데
그냥거기서살껄 ㅅㅄㅄㅄㅂ
ㅄ폰을 ㅄ판매자한테 산 너님 잘못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