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ㅠㅠㅠㅠ 이거진짜 ㅠㅠㅠ 실망인데

 

디자인은 진짜 이쁜데 기능은 카페폰이 훨씬나을꺼같다

 

 폰팔이가 막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무서워서 끊었는데 아우 ㅠㅠㅠㅠ 이글보고 또 나한테 전화해서 욕할기세..ㅋ

 

 아니 거의 찾아올기세..ㅋ 앞으로 인터넷으로 핸드폰 안사야지 ㅅㅄㅄ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