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파리가 존나 나오는거야
보니까 여동생이 수박먹고 껍데기 아무데나 버려놔서 초파리가 집을 지었음
ㅁ
시발...............................
그래서 쓰레기 모아서 버리러 가는데 존나 더움..
오늘 동사무소 가야되는데 그냥 내일 가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내일 단수임..
내일 모레 나가야겠다 ㅠㅠ 방법이 없네..
초파리가 존나 나오는거야
보니까 여동생이 수박먹고 껍데기 아무데나 버려놔서 초파리가 집을 지었음
ㅁ
시발...............................
그래서 쓰레기 모아서 버리러 가는데 존나 더움..
오늘 동사무소 가야되는데 그냥 내일 가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내일 단수임..
내일 모레 나가야겠다 ㅠㅠ 방법이 없네..
댓글 (7)
요새 유전자변형해서 지들이 알아서 더 잘산대더라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