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우리집에는 삼성 가전제품 하나도 없긔
event 2010-06-08 19:32:43visibility 조회 111

휴대폰도 전부 싸이언이긔
컴 메모리도 닥치고 비삼성
하이닉스꺼 품절되서 그냥 그 업체가 계약한 회사꺼 샀는데...
음 뭐 걍 구랭
안티 삼성
안티 스크
안티 소시

휴대폰도 전부 싸이언이긔
컴 메모리도 닥치고 비삼성
하이닉스꺼 품절되서 그냥 그 업체가 계약한 회사꺼 샀는데...
음 뭐 걍 구랭
안티 삼성
안티 스크
안티 소시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