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님들 폰테크가 뭔가영?

2010-06-08 19:36:13 조회 185
IMG_0127.JPG

 

 

근데 내 서랍에 스카이는 왜 4개나 있지?

 

ㅡㅡ??

 

뭐지??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7.JPG

댓글 (1)

사싱2010-06-08
여기는 어디?

나는 누규?
제목
스펀지에서 나온 1천원 텐트 그거 존나 비싼거네 (3)
스펀지에서 나온 1천원 텐트 그거 존나 비싼거네 (3)
··
아ㅡ 퐄풍ㅋ야근ㅋ (1)
아ㅡ 퐄풍ㅋ야근ㅋ (1)
··
살찌는 류딸살찌는 류딸 (4)
살찌는 류딸살찌는 류딸 (4)
··
타블로 개요타블로 개요 (3)
타블로 개요타블로 개요 (3)
··
월드컵 개막식 언제임
월드컵 개막식 언제임
··
타블로 언제부터 이랬냐?타블로 언제부터 이랬냐?
타블로 언제부터 이랬냐?타블로 언제부터 이랬냐?
··
와 서울 사람들 매너 쩌내영~! 매우 브라보함. (5)
와 서울 사람들 매너 쩌내영~! 매우 브라보함. (5)
··
밍구인증.밍구인증. (1)
밍구인증.밍구인증. (1)
··
와 뮤클듣는데.와 뮤클듣는데. (3)
와 뮤클듣는데.와 뮤클듣는데. (3)
··
황정음하고 손가인 말야...황정음하고 손가인 말야... (3)
황정음하고 손가인 말야...황정음하고 손가인 말야... (3)
··
단체메일 하나 보내 줘봐라.단체메일 하나 보내 줘봐라. (3)
단체메일 하나 보내 줘봐라.단체메일 하나 보내 줘봐라. (3)
··
헐. 님들 폰테크가 뭔가영?헐. 님들 폰테크가 뭔가영? (1)
헐. 님들 폰테크가 뭔가영?헐. 님들 폰테크가 뭔가영? (1)
··
우리집에 삼성 뭐 있지?우리집에 삼성 뭐 있지? (1)
우리집에 삼성 뭐 있지?우리집에 삼성 뭐 있지? (1)
··
헐 오늘 번사이드 제대로 긁히는 날인가 보냉
헐 오늘 번사이드 제대로 긁히는 날인가 보냉
··
우리집에는 삼성 가전제품 하나도 없긔우리집에는 삼성 가전제품 하나도 없긔 (1)
우리집에는 삼성 가전제품 하나도 없긔우리집에는 삼성 가전제품 하나도 없긔 (1)
··
너네도 소녀시대 화보집 사라 진짜 레알 쩐다 (5)
너네도 소녀시대 화보집 사라 진짜 레알 쩐다 (5)
··
인터넷이 왜 이러지?! (5)
인터넷이 왜 이러지?! (5)
··
발라드에 막춤잘추면 상줌 ㅋ (3)
발라드에 막춤잘추면 상줌 ㅋ (3)
··
나 동네 노래자랑 신청했음...ㅋ; (8)
나 동네 노래자랑 신청했음...ㅋ; (8)
··
병신 제라스를 위한  방법이 있다.병신 제라스를 위한 방법이 있다. (2)
병신 제라스를 위한  방법이 있다.병신 제라스를 위한 방법이 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