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0은 너무 가볍다고 해야 하나? 그랬는데 X6은 손에 무게감도 읶고 좀 괜춘하네

 

슬림하고 디자인도 꽤 잘 빠졌고..

 

근데 X10이 더 사고십다 하지만 그거 지르기엔 아직 X1 약정이 많이 남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