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모닝 두어번 몰아보고 운전대잡은거임
근데 시작부터 급발ㅋ진ㅋ
3미터 전방에 차가 있는데 존나 후덜덜했어요
근데 그 3미터전방차가 싀발 BMW
0.2mm의 차이로 빗겨나가서 다행입니다
결론 : 붘앜스카이웨이가서 성북동 왕돈까스 먹고 집에 살아돌아온게 자랑
이새끼 모닝 두어번 몰아보고 운전대잡은거임
근데 시작부터 급발ㅋ진ㅋ
3미터 전방에 차가 있는데 존나 후덜덜했어요
근데 그 3미터전방차가 싀발 BMW
0.2mm의 차이로 빗겨나가서 다행입니다
결론 : 붘앜스카이웨이가서 성북동 왕돈까스 먹고 집에 살아돌아온게 자랑
댓글 (4)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