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로쓰한테 들이밀었다가 2연타 퇴짜 맞음 ㅠㅠ 


서럽긔는 훼이크고


사립대 조교는 모르겠는데 공립조교는 시험도 쳐야하고 교수추천도 있어야하는 공무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