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흑형들노래들은지얼마안됫는데 흑형들이 의외로 라이브는약하다며?
물론그게 레코딩에 비해서 그런거고 우리나가 가수랑은 차원이다른거겠지만,ㅋ
여튼 카니예라이브2연타 보고 벙쪗다,. 퍼포먼스쩌넹 ㅋ
못퍼오는게 안타까울뿐 ㅠ
하지만한국에도 퍼포먼스형 라이브그룹 삼총사가있으니까 걱정말긔!
내가 흑형들노래들은지얼마안됫는데 흑형들이 의외로 라이브는약하다며?
물론그게 레코딩에 비해서 그런거고 우리나가 가수랑은 차원이다른거겠지만,ㅋ
여튼 카니예라이브2연타 보고 벙쪗다,. 퍼포먼스쩌넹 ㅋ
못퍼오는게 안타까울뿐 ㅠ
하지만한국에도 퍼포먼스형 라이브그룹 삼총사가있으니까 걱정말긔!
댓글 (3)
musiq soulchild
ㅇㅇ